post

한국의 계절: 기대할 수 있는 것

한국 사람에게 물어보면 한국에는 4계절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도 4계절이 있는 곳에서 왔다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이 있을 것입니다. 반면 한국의 계절은 다소 극단적일 수 있다.

겨울에는 서울의 기온이 매우 춥게 느껴집니다.

기온은 북미보다 춥지 않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영어 교사가 차를 운전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북미에서보다 훨씬 더 오래 그 환경에 있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서울을 걸을 때 겪을 찬 바람을 고려할 때 따뜻한 외투와 스카프 하나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보글보글 끓는 뜨거운 수프와 따끈한 토스트 길거리 음식은 일년 중 이맘때 아주 반가운 일입니다. 지하철과 버스는 덥기 때문에 옷을 껴입지 않으면 쉽게 과열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한국 가정은 일반적으로 온돌 시스템으로 난방합니다. 온돌은 뜨거운 물을 사용하여 방의 바닥을 데우며 매우 뜨겁고 따뜻할 수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려는 경우 일반적으로 집에 돌아올 때 타이머가 켜지고 잠들 때 꺼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온돌을 밤새 켜두려고 하면 기름값이 상당히 많이 나올 것입니다.

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꽃이 만발한 나무입니다. 한국의 많은 도시에서 벚꽃이나 살구꽃 축제가 있습니다. 목련 나무도 계절의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화사한 봄 오후에는 꽃이 만발한 나무를 바라보며 보낼 수 있지만, 밤이 되면 조명이 벚꽃을 밝히고 사람들이 그 아래를 거닐며 계절을 즐깁니다.

봄의 단점은 황사라고도 불리는 황사입니다. 이는 상부 호흡기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거리에 있을 때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게 만듭니다.

한국의 여름은 덥고 비가 많이 옵니다. 무더위와 습도가 너무 높아 상사의 허락을 받아 비즈니스맨과 여성 모두 넥타이 없이 출근하거나 일반 비즈니스 복장 대신 거의 반투명에 가까운 셔츠와 블레이저를 입는다. 학교의 복장 규정은 다양합니다.

아이스 캔디는 여름에 한국 생활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다른 인기 있는 간식으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녹차 라떼, 냉면(냉면), 냉두유 국수(콩국수)가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또한 뜨거운 음식, 특히 인삼과 쌀로 채워진 닭고기 수프(삼계탕)를 알려줄 것입니다. 삼계탕의 논리는 속이 따뜻해야 몸에 힘이 빠지지 않고 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몬순 시즌의 한가운데에 집중 호우, 홍수 및 산사태가 있다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 아닙니다. 이 대구오피 시기에 장화와 좋은 비옷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비는 거세다. 또한 비가 올 것 같지 않은 경우에도 좋은 우산은 반드시 휴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당한 가격 인상을 위해 지하철이나 편의점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제가 한국에서 발견한 멋진 혁신 중 하나는 제 친구가 “우산 콘돔”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거리에서 들어올 때 젖은 우산을 가지고 있을 때 바닥이 우산 주위의 과도한 물로부터 보호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경고 한 마디: 우산을 포장지에 너무 오랫동안 두지 마십시오. 녹이 슬거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장마철에는 수시로 우산을 말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좋은 장소 중 하나는 사무실 건물이나 아파트 건물의 복도입니다.

한국 여름의 또 다른 피할 수 없는 부분은 매미 소리입니다. 그들은 나무에 살고 그들이 함께 있으면 꽤 라켓을 만듭니다. 그들이 마침내 진정되면 여름이 끝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을은 한반도에서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여름의 습기가 사라지고 나뭇잎이 색으로 변하고 나무에서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1년 중 등산하기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하이킹 장비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나무에서 은행나무 열매와 밤을 수집할 것입니다. 공기가 가장 깨끗하고 해가 짧아져도 황사나 비에도 햇살은 끊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