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호텔 객실 및 저렴한 항공권을 찾는 방법

나는 한때 호주 시드니의 작은 호텔 방에 갇혀 있었지만 여전히 훌륭한 전신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 지방 연소 운동을 공유하여 언제 어디서나 운동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여행자가 운동을 건너뛰는 데에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거나, 체육관이 24시간 운영되지 않거나, 호텔에 체육관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이 체중 호텔 객실 운동으로 쉽고 빠르게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쪼그리고 앉는 운동으로 나의 체중 운동을 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죄수 스쿼트 또는 Y-스쿼트를 하고 싶다면 이제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그러나 등이 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팔이 하늘을 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스쿼트를 수행하는 동안 팔꿈치를 뒤로 유지하고 견갑골을 함께 쥐어 짜십시오. 쪼그리고 앉을 때 의자에 앉는 동작을 시뮬레이션하십시오. 일반 스쿼트가 너무 어렵다면 항상 침대를 사용하여 스쿼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을 10회 반복합니다.

몸을 워밍업하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은 팔굽혀펴기이므로 10회 반복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라면 침대를 사용하고 인클라인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침대에 기대어 몸을 기울이면 체중이 약간 줄어들기 때문에 푸쉬업을 수행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불행히도, 호텔 방에는 등 상부 운동을 위해 인버티드 로우를 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대신에 10회 반복하는 스틱업을 해야 합니다. 이 운동을 수행하는 동안 견갑골을 함께 쥐고 팔꿈치와 손목을 뒤로 유지하십시오. 팔꿈치를 옆구리에 붙인 다음 뒤로 젖힙니다. 이것은 어깨 부산그랜드룸 뒤쪽의 가동성을 증가시키는 데 좋은 운동입니다.

이제 전신을 워밍업하기 위한 3가지 체중 운동을 완료했습니다. 이제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첫 번째 운동에서는 침대 위로 스텝업을 합니다. 이 운동을 조금 더 열심히 하고 싶다면, 딥 스텝업이라고도 하는 침대에 올라오기 전에 항상 드롭다운을 할 수 있습니다. 더 깊이 들어갈수록 다리 뒤쪽에 더 많이 작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운동이며 호텔 방에서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한 쪽 다리 근력 운동입니다. 당신이 고급이라면 한쪽 다리에 대해 15회를 완료한 다음 다른 쪽 다리로 전환하십시오. 중급자는 12회, 초보자는 8~10회 반복할 수 있습니다.

스텝 업 후에는 클로즈 그립 푸쉬업으로 알려진 상체 운동으로 이동합니다. 두 손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팔꿈치를 옆구리에 붙이고 푸쉬업을 5~25회 반복합니다. 또는 원하는 경우 와이드 그립 푸시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특히 복부를 더 힘들게 합니다.

나는 침대를 사용하여 일련의 딥을 수행하려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하지마! 팔을 뒤로 하고 딥 운동을 하면 관절에 많은 스트레스를 가하고 어깨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그런 점을 제외하고 호텔에서 맨몸 운동으로 할 다음 운동은 스플릿 스쿼트입니다. 한쪽 다리는 앞으로, 다른 쪽 다리는 뒤에 두고 5~15회 반복합니다. 한 쪽의 모든 반복을 완료했으면 다른 쪽으로 전환하여 반복합니다.

호텔 방에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하체 운동은 굿모닝이나 웨이터스 보우입니다. 이 운동은 실제로 햄스트링을 작동시키기 때문에 8-15회 반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운동에서는 엉덩이를 뒤로 밀고, 가슴을 위로 올리고, 둔근을 조였다가 다시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호텔 방 운동을 끝내기 위해 스파이더맨 등반으로 알려진 운동을 할 것입니다. 이 체중 운동은 복부에 작용할 것입니다. 제자리에 앉으려면 푸시업 위치의 맨 위에서 시작하여 한 발을 손 옆으로 가져오거나 유연성이 허용하는 한 멀리 가져옵니다. 발을 원래 위치로 되돌리고 측면을 교체하십시오. 이것을 한 면당 10회 반복합니다.

따라서 호텔에서 체중 조절 운동을 할 때 장비에 의해 실제로는 약간 제한을 받지만, 주로 제가 사용하는 모든 체중 운동을 더 많이 사용하는 고전적인 체중 운동에 대한 상상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http://www.TurbulenceTraining.com에서 무료 샘플 체중 및 홈 체육관 운동을 통해 뱃살을 태우고, 복부를 평평하게 하고, 식스팩 복근을 만드십시오.

Craig Ballantyne은 공인 근력 및 컨디셔닝 전문가이며 Men’s Health 및 Oxygen 잡지에 기고하며 길고 느린 유산소 운동이나 멋진 장비 없이도 지방을 태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